메뉴 건너뛰기

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

부동산뉴스

7.jpg

[국토일보 하종숙 기자] 부산 부동산 시장이 조금씩 호전되고 있는 가운데, 최근 미남역 바로 앞 초역세권을 자랑하는 ‘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’가 분양, 관심을 모으고 있다.

‘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’는 지하 3층, 지상 38층 160세대 규모이다. 면적으로는 71㎡, 80㎡A, 80㎡B, 84㎡의 구성으로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시킬 수 있는 완벽한 선택지를 제공한다.

‘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’는 부산에서 손꼽히는 입지 프리미엄을 자랑한다. 동래 롯데백화점과 아시아드 홈플러스, 사직구장, 각종 관공서 및 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생활의 편리함을 한층 더 강화시킨 입지다. 여기에 3,4호선 더블역세권과 미남역 1번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은 입주민들의 교통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요소로 작용한다.

뿐만 아니라 ‘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’ 인근의 학군은 부산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에 속해 있다. 금강초, 온천중, 사직고, 동래고 등 인근 여러 유명 학교들이 교육의 질을 보증하며, 학원가가 집중적으로 밀집돼 있는 사직동, 거제동 등 1Km 반경내 약 250개 이상의 풍부한 사교육 시설 등을 바탕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. 안전하고 교육적인 환경이 잘 조성돼 있어, 아이들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.

여기에 주변 지역은 대규모 개발호재를 앞두고 있어, 높은 미래가치를 자랑한다. 온천 5구역, 6구역 재개발(예정)과 만덕-센텀 지하도로 개발(중앙IC인접)은 주거, 상업, 문화가 공존하는 복합적인 생활권이 형성될 예정이다. 이는 향후 미래가치 뿐만 아니라,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한다.

‘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’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은 삶의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. 입주민 발렛파킹(예정)과 모던하고 세련된 내·외관 디자인은 주거지로서의 자부심을 높여주며, 각 세대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IoT 시스템과 에너지 절감 시스템으로 편리함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질 수 있다.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어 입주민들이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다.

‘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’ 자세한 소식은 분양 홈페이지와 사직북로에 마련되는 견본주택에서 확인 가능하다.

출처 : 국토일보(http://www.ikld.kr)

위로